MS워드를 이용하여 문서를 작성하는데 자동으로 들여쓰기가 되어서 난감할 때가 있습니다. 의도한 것이 아닌 임의로 알아서 자동으로 만들어버리기 때문에 문서가 보기에 안 좋을 수도 있습니다. 그래서 MS워드 들여쓰기 해제하기 위해서 어떻게 해야 하는지 알려드리겠습니다.
MS워드 들여쓰기 없애기
아래 사진을 보면 2번째 줄이 자동으로 들여쓰기가 된 걸 볼 수 있습니다.
왼쪽 맨 위 메뉴 창에서 파일을 선택합니다.
왼쪽 사이드 메뉴 맨 아래에 있는 옵션을 클릭합니다.
옵션 창이 열리고 왼쪽 메뉴에서 언어 교정을 클릭합니다. 오른쪽 화면에 자동 고침 옵션을 클릭합니다.
자동 고침 창이 열리면 맨 위 탭 메뉴에서 입력할 때 자동 서식을 클릭하고 아래쪽에 입력할 때 자동으로 서식 바꾸기 항목들 중에서 '탭과 백스페이스 넣을 때 첫 부분에 왼쪽으로 들여쓰기'에 체크를 해제합니다. 그리고 확인을 클릭합니다. 그럼 이제 자동으로 들여쓰기가 되지 않게 됩니다.
MS워드 들여쓰기 없애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렸습니다. 편하게 사용하라고 자동 기능을 넣은 건 좋지만 불필요한 점이 많기 때문에 본인에게 맞게 설정하시면 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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